구매대행 관련

FAQ 검색
FAQ 검색

구매대행 관련 목록

  1. Q

    구매신청 후 언제까지 결제를 해야 하나요?

    A

    구매대행의 경우 결제 시간에 제약을 두고 있지 않지만. 구매 결정된 상품은 3일 이내에 결제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단, 결제하지 않은 동안에 재고가 소진되거나, 가격변동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지연으로 인해 물품을 구매하지 못할 경우 하코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Q

    주문하고 나중에 취소되었다고 하는데 왜 그런가요?

    A

    주문하실때 상품페이지에서 원문보기를 클릭하시어 상품에 お取り寄せ(토리요세)가 있으면
    판매처에서 재고를 가지고 있지 않고 주문이 들어온 후에 발주하는 방식인데요.

    빠르게는 주문하고 2일에서 3일정도로 판매스토어에서 물품을 받아 저희에게
    배송을 해주지만 늦는경우는 2달에서 3달정도후에 재고확보하였다고 보내는경우도 있습니다.

    저희가 놓치고 안내없이 주문진행을 하게될수도 있으니 이부분을 확인해주시거나 해당문구가
    있는지 문의 주시면 확인하여 답변을 드리게 됩니다.

    하지만 판매처에서도 재고확보가 안됬다고 죄송하다고 연락이 오는경우가 있는데
    이런경우는 어쩔수 없이 주문취소로 실패처리로 변경하게됩니다. 

  3. Q

    동일 쇼핑몰에서 물품을 여러개 구매하는 경우 대행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A

    매대행의 경우 같은 판매처에서 여러건을 구매하는 경우에 수수료는 해당 상품가를 합한 금액에 대해 계산됩니다.

    이경우 수수료 뿐만 아니라, 배송료와 송금수수료 등도 절약되므로 회원에게 여러모로 이득이 됩니다.

    단, 통합배송으로 도착한상품을 국제배송으로 받으시고자 하실때 관세에 대한 부분은 숙지하셔서 나누어야 할 경우를
    고려하여 한번에 같이주문하시는것도 참고해주세요.

    아마존을 비롯하여 한판매처에서 같이 주문을 할때도 송료가 따로 붙거나 통합이 안되는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경우는 주문이 따로 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Q

    구매한 상품을 수령인을 다르게 해서 받을 수 있나요?

    A

    수령인을 다르게해서 배송도 가능합니다.
    다만, 여러상품을 동시에 주문한 상품을 따로 분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ex) 상품A , 상품B 를 동시에 주문하여 주문번호가 하나라면, 국제배송은 상품A, 상품B 동시에 발송이 되어야 합니다. 

TOP TOP